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반응형

본인이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하여 비트코인 거래소를 찾는 것은 옷을 입을 때 첫 단추를 매는 것과 같습니다. 각 비트코인 마진 거래소마다 제공하는 서비스와 수수료, 거래 제공 코인, Ipo, ido와 같은 이벤트 유무 등등 많은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비트코인 거래에 입문하기 위한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순위 및 추천

    비트코인 마진거래의 경우 국내에서는 과거 코인원에서 마진거래 서비스를 제공한 적 있으나, 국내 거래소에서는 암호화폐의 파생상품에 대한 운영을 금지를 당하여 현재는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는 마진거래와 선물거래와 같은 파생상품을 이용하실 수 없으며, 해당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 거래소에 가입하여 거래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에는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바이낸스, 비트겟, FTX거래소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요, 각 거래소마다 장단점이 존재하니 아래에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Bybit)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거래소는 최근 박호두, 강은호, 사또, 똘끼 등등 여러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바이비트'입니다. 바이비트는 2018년 설립된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바이비트는 바이낸스와 후오비와 같은 다른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에 비해 꽤나 늦게 설립된 거래소이지만 최근 다양한 마케팅과 실전 투자대회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 개최로 인하여 세계 5대 비트코인 파생상품 거래소로 급성장하였습니다. 

     

    ▲바이비트 공식 제휴 파트너 가입 코드입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 시 거래 수수료 20% 할인 등, 최다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장점
    • 바이비트 가입 코드를 통한 회원가입 시 가입 즉시 선물거래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받고 시작을 할 수 있음
    • 코인 거래소 중 가장 중요한 사항인서버 문제 쪽에서 단 한 번도 문제가 발생한 적 없음(부처빔, 머스크빔)
    • 바이비트 거래소 문의사항에 대한 실시간 1:1 상담이 가능하며, 한국어를 사용하는 상담원이 따로 있음.
    • 실전 투자대회, 코인에어드랍, ipo와 같은 이벤트가 자주 열리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거래소임
    •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할 때, 지정가 주문을 이용하여 주문체결 시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음

     

    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거래소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 파생 거래인 선물거래 부분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거래소에 답게 유동성이 무척 풍부한 거래소입니다. 

     

    국내에서 상장되지 않은 시바 코인, 갈라코인, 셀러 코인과 같은 다양한 알트코인들이 상장되어 있으며, 바이낸스 거래소 자체 코인인 BNB(바이낸스 코인)을 이용하여 런치패드, IEO와 같은 이벤트,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에 처음 입문하는 분이라면 바이비트와 더불어 사용해볼 만한 비트코인 거래소입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 가입 시 선물거래 10% 수수료 할인 혜택 제공(바이낸스 선물거래의 경우 10% 할인이 최대) 간혹 20% 할인된다고 말하는 곳은 현물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이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장점
    • 바이낸스 거래소는 암호화폐 마진거래의 거래량 1등을 달리고 있는 거래소이며, 풍부한 유동성으로 인하여 거래체결강도가 무척 쌘 편
    • 바이낸스 가입 코드를 기입하여 가입 시, 마진거래, 선물거래 수수료 10% 할인 혜택 무상제공, 거래소에서 수수료 감면을 받을 수 있는 여러한 사항들이 많음(EX, BNB코인 일정량 보유 시 수수료 할인 등 다수)
    • 높은 이율의 스테이킹, 디파이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짜서 매매가 가능함
    • 국내에서 상장되지 않은 다양한 알트코인을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함, 가상화폐로 미국 주식을 살 수 있는 기능 또한 제공함

     

    비트겟(Bitget)

    비트겟거래소는 현재 유일하게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인데요, 바이낸스, 바이비트, FTX거래소는 이전에는 한국어를 지원했으나, 현재는 지원 중단한 상태이며, 비트겟의 경우 현재 알려진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 많이 생소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비트겟은 현재 세리에 A 축구팀인 유벤투스 FC의 공식 파트너사로 운용되고 있으며, 메탈슬러그, 킹 오브 파이터즈와 같은 일본의 유명한 게임 소프트웨어 제작사인 SNK의 공식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 특이한 카피 트레이딩이라는 새로운 마진거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는데요, 카피 트레이딩이란 비트겟 거래소에서 트레이딩 하는 코인판 은둔 고수들의 포트폴리오를 그대로 따라 하는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승률과 수익률이 좋은 사람을 선택한다면 좋은 수익률을 기대해볼 만하겠지요!?

     

    ▲비트겟 공식 파트너사 가입 링크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거래 수수료 최대 50% 및 최대 580 테더를 가지고 갈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비트겟 거래소 장점
    • 비트겟의 경우 비트겟 가입 링크로 거래수수료를 무려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파트너 링크가 아니면 50% 할인 못 받으니 이점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카피 트레이드 시스템을 이용하여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음
    • 실전 투자대회, 각종 테더 지급 이벤트가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중 자주 열리는 편

     

    FTX거래소

    FTX거래소는 세계적으로 날고기는 트레이더들이 합작하여 설립한 비트코인 마진거래 거래소이며, 대표적으로 이번 솔라나 세럼 폭등의 주동자인 샘뱅크먼이 거래소의 최다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FTX는 바이낸스와 마찬가지로 자체 거래소 코인인 FTT코인을 발급하였는데요, FTT코인을 이용하여 다양한 코인 ido, ipo, 에어드랍, 스테이킹 등 다양한 이벤트와 거래를 진행할 수 있으며 거래종목 또한 미국, 중국의 우량주, 코인 레버리지 토큰, 마진거래, 선물거래 등등 다양한 거래들이 존재하는 거래소입니다.

     

    또한 다른 비트코인 거래소와 다르게, 펀딩피가 1시간에 1번씩 지급되고 있으며, 펀딩피 매매를 하기에 적절한 거래소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FTX거래소 최다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로 이동합니다.

     

    FTX거래소 장점
    • FTX거래소의 경우 자체 거래소 코인인 FTT코인을 이용한 다양한 스테이킹상품과 코인 에어드랍, IDO, IPO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펀딩피가 1시간마다 지급이 되므로, 펀딩피 매매에 유리한 거래소
    •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뿐만 아니라 코인으로 테슬라, 아마존, 니오, 게임스탑과 같이 우량주 또는 대중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주식에 투자도 가능한 거래소임
    • 빠르고 편리한 거래소 프로세스 체계와 안정성을 갖춘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글을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사이트 4곳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서술한 각 거래소만의 장점을 확인하여 본인의 매매 스타일에 접목하여 극대화할 수 있는 곳을 골라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제가 각 코인 거래소마다 파트너로 있기 때문에 한층 강화된 수수료 할인 회원가입 링크도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비트겟과 바이비트의 경우 파트너 가입 링크와 일반 수수료 할인 링크의 경우 10~20%가량 할인율이 차이 나기 때문입니다.

     

     

     

    nft코인 종류 및 순위 총정리 : nft코인 전망 및 시세

    최근 그레이스케일의 모회사인 디지털 커런시 그룹의 베리 실버트의 마나코인을 매수했다는 트윗 한 번에 마나코인을 시작으로 샌드박스, 플레이댑과 같은 nft코인의 무서운 펌핑을 많이 보아

    kimnice.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및 사용법 총정리 - 비트코인 선물거래 지원 거래소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서 깊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거래의 경우 일반 현물거래와 달리 레버리지의 사용이 비교적 자유로우며, 본인의 증거금 전액 손실이 가능한 하이리스크

    kimnice.tistory.com

     

     

    FTX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및 KYC 신원인증 출금한도제한 푸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사이트 중 신흥강자로 손꼽히고 있는 FTX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FTX거래소는 미국의 MIT 출신 비트코인 트레이더인

    kimn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