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스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대다수의 사람들은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를 투자할 때 현물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과 같은 선물거래를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를 이용한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여러 매스컴, 유튜브로 인하여 코인 선물거래에 입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와 같이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및 거래소 전반적인 장점 및 단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혜택 -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

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RGOIZYZ4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할인 링크)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 위 링크를 통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할 경우 얻는 혜택
    • 바이낸스 거래소 내부의 코인 현물거래 시 수수료 할인 혜택 지급
    • 바이낸스 선물거래시 수수료의 10% 할인 혜택 적용 ★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시게 되는 이유 중 대표적인 이유는 코인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 바이낸스에 입문하시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를 하시게 되면 선물거래 포지션 잡을 때와 포지션을 정리할 때 총 두 번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선물거래 수수료를 10% 할인해주며, 많은 수량을 거래하거나, 단타 위주로 거래하시는 분들은 꼭 받아야 하는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선물거래를 하기위하여 국내 거래소 업비트, 코인원, 빗썸 등에서 코인을 바이낸스 지갑으로 보내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코인을 USDT(테더 코인)으로 변환해야 하는 작업을 거쳐야 하는데, 가입 시 제공되는 현물 수수료 할인 혜택으로 인하여 테더로 변환할 때의 수수료도 할인이 됩니다. 이 많은 혜택을 그냥 놓칠 순 없겠지요?

 

 

바이낸스 가입 방법

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RGOIZYZ4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을 위하여 위의 링크를 통하여 바이낸스 회원가입 창으로 이동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로는 아래와 같으니 가입하기전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인증코드 수신용)
  • 본인명의 휴대폰과 구글 아이디

 

바이낸스-회원가입-사이트-사진

위에 첨부한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하여 회원가입 창으로 접속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본인이 사용할 이매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단, 이메일인증이 필요하니 일회용 이메일처럼 막 휘갈기시면 가입하는데 지장이 생깁니다. 

 

그리고, 아래 레퍼럴 ID에 위와같이 기입되어있는지 확인하신 후 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만약 바이낸스 레퍼럴 ID가 기입되어있지 않은 상태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게 되면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회원가입-과정중-하나인-이메일인증사이트-사진

▲계정 만들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가입단계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6자리의 이메일 인증을 위한 코드가 전송이 될 겁니다. 이메일 확인 후 이메일 인증 코드를 기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단 기다려도 메일 인증코드가 오지 않는다면 아래의 이메일 재전송 버튼을 눌러 다시 인증코드를 받는 절차를 거치시면 됩니다.

 

계정설정-화면으로-이동하는-사진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회원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하지만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인증절차를 한 단계 더 거쳐야 하는데요, 가입 완료 페이지에서 좌측 상단의 바이낸스 매인 사이트로 이동하신 뒤, 매인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 마크에 커서를 올린 후, 본인의 이메일 칸을 눌러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인증을-하는-사진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보안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전화 인증 및 구글 인증 두 가지의 인증수단으로 보안인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전화 인증으로 보안인증을 하시는 게 구글 인증으로 하시는 것보다 덜 귀찮으니 전화인증으로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바이낸스-전화인증-중에서-이메일인증도-다시하는-사진

▲전화인증 창으로 넘어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코드를 기입하고, 회원가입 때 사용하였던 이메일을 통하여 다시 한번 이메일 인증을 받으신 후 아래의 제출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2단계 보안인증이 완료되게 됩니다. 이후 바이낸스에서 지원하는 선물거래 및 현물거래가 2 BTC 이내의 거래는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게 됩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방법 - 거래한도 늘리기 

위의 방법대로 가입을 하게 되면, 24시간 내에 2비트코인의 출금 한도가 있습니다. 이는 다른 코인과도 출금한도를 공유하며,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들 경우에도 2 BTC의 가격이 넘어가는 수량에 대한 24시간 출금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이러한 출금제한을 없애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신원인증 단계를 거치시게 되면 하루 100 BTC(비트코인)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많은 양을 투자하기 위해서는 신원인증 단계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신원인증-메뉴로-이동하는-사진

신원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아까 전화인증을 위하여 들어갔던 계정 설정(대시보드)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좌측에 있는 설정 - Identification(신원확인) 메뉴로 이동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신원인증-단계중-기본신원인증-진행하는-사진

▲신원인증 메뉴로 들어오신 후 기본 탭에 있는 지금 인증 버튼을 눌러 신원인증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국적 및 이름, 성, 중간 이름, 생년월일을 기입하여 줍니다. 그리고 계속하기를 눌러 도로주소, 도시, 우편번호도 기입하여 주시면 됩니다.

  • 이름, 성, 중간 이름을 기입하실 때는 한글이 아닌 영어로 기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마찬가지로 도로주소, 우편번호, 도시의 경우에도 영어로 기입하셔야 합니다.

 

 

 

 

 

 

 

기본인증을-끝마치고-중급인증을-하는-사진

기본 인증을 끝마치게 되면 중급 인증을 하시게 됩니다. 중급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ID카드(신분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1개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ID카드(신분증)를 이용하여 진행해보겠습니다. 계속하기를 눌러 진행하게 되면, 본인의 신분증을 앞면 및 뒷면을 촬영하여 업로드하셔야 합니다.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신 후 계속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신분증을 촬영할 때 주의할 점
    • 이름 및 주소와 같은 내용이 흐릿하지 않게 촬영이 되어야 합니다.
    • 너무 밝지 않은 곳에서 신분증을 촬영하여야 합니다.
    • 신분증의 일부가 잘리지 않은 사진으로 업로드하셔야 합니다.

 

중급신원인증-과정을-나타낸-사진

신분증을 촬영 후 업로드 한 뒤, 본인의 증명사진을 업로드하셔야 합니다. 말 그대로 본인의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하여 셀카를 찍어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신분증에 있는 사진과 대조해보기 위하여 업로드하는 걸로 판단이 됩니다. 중급 인증을 통하여 업로드된 사진들은 신원인증에만 사용이 되며, 바이낸스에 의해 안전하게 보관이 된다고 합니다.

 

  • 증명사진 촬영 유의할 점
    • 카메라 보정 어플(스노우, 캔디 카메라)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지 마세요..
    • 모자, 선글라스, 비니 등 얼굴의 일부를 가리는 복장을 착용한 채로 촬영하지 하시면 안 됩니다.
    • 얼굴이 정중앙에 오게 촬영을 하고, 화장 및 너무 밝은 곳에서 촬영하시면 안 됩니다.

 

중급 인증에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제가 신원인증을 할 때에는 사진 업로드 부터 신원인증 완료까지 30분 정도소요했으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관련 읽어볼 만한 글 

2021.05.13 - [■코인 및 가상화폐/▶유용한 정보] - 바이낸스 입금 방법 및 테더구매 방법 (업비트 출금 방법)

 

바이낸스 입금 방법 및 테더구매 방법 (업비트 출금 방법)

안녕하세요 김스근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바이낸스 입금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원화

kimnice.tistory.com

2021.05.15 - [■코인 및 가상화폐/▶유용한정보] -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총정리 (비트코인 선물거래)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총정리 (비트코인 선물거래)

안녕하세요 김스근입니다. 앞선 시간에는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및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코인을 보내서 바이낸스에서 주로 사용하는 코인인 테더로 바꾸는 방법 두 가지에 대해서

kimnice.tistory.com

2021.06.17 - [■코인 및 가상화폐/▶유용한정보] - 바이낸스 P2P 거래 방법 총정리 - 업비트 입출금 제한 없이 보내기

 

바이낸스 P2P 거래 방법 총정리 - 업비트 입출금 제한 없이 보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한 P2P 거래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 P2P 거래 및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거래

kimnice.tistory.com

2021.06.05 - [■코인 및 가상화폐/▶지표 및 매매법] - 바이낸스 펀딩 피 매매 전략 - 8시간마다 이자 받는 투자전략

 

바이낸스 펀딩피 매매 전략 - 8시간마다 이자 받는 투자전략

안녕하세요 김스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여 펀딩피를 이용한 매매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코인을 투자하는 방법에는

kimn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