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스근입니다. 최근 국내 인터넷 기업인 KT가 10기가 인터넷을 비싼 돈을 주고 이용을 하고 있었으나 KT에서는 100MB의 속도로 제한을 걸어두고, 고객센터 및 AS기사를 통하여 속도제한을 풀어도 다시 제한을걸고 있었다는 사실이 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통하여 알려지자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본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상품을 확인하는 움직임이 많이 보였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KT 인터넷 속도제한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KT인터넷 속도제한 푸는 방법 - kt 인터넷 고객센터

 

KT 인터넷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 중 속도제한 푸는 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KT 인터넷 고객센터로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https://access.olleh.com/(KT인터넷 접근 사이트)

 

kt인터넷-접근사이트-사진

▲위에 첨부한 링크를 통하여 KT 인터넷 관련 설정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본인의 고유IP의 설정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서비스 우측에 있는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명을 클릭해주세요.

 

kt인터넷-as전용-사이트-접근-확인

▲'사용하는 서비스명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KT 개통/AS를 위한 전용페이지를 이동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오게됩니다.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as를위한-사이트-로그인창-사진

▲확인을 누르시게 되면, 위와 같이 KT개통/AS를 위한 전용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당황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입력하신 후 접속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이디 : reset
  • 비밀번호 : reset1

 

 

 

인증처리가-완료된-사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하신 뒤 접속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와같이 인증처리 중입니다.라는 문구와 10초가 소요된다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10~20초 기다리신 뒤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후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별다른 kt 인터넷 모뎀 초기화 없이 kt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한 만큼의 속도 그대로 끊김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과정을 거친 후에도 속도가 낮게 나오신다면 kt인터넷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KT 인터넷 속도측정하는 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021.06.11 - [■생활의 꿀팁/▶IT] - KT인터넷 속도 측정 무료로 하는 방법 (KT 인터넷 고객센터)

 

KT인터넷 속도 측정 무료로 하는 방법 (KT 인터넷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김스근입니다. KT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가끔가다 인터넷에 대한 끊김 현상이나 예전보다 인터넷 속도가 줄어들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간혹 계십니다. 모뎀 불량 및 회선

kimnice.tistory.com

 

2. 글을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KT 인터넷 속도 제한 푸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KT는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향상하여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3.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2021.05.19 - [■생활의 꿀팁/▶잡지식] - 카카오 공동 인증서 발급 방법 및 사용처 정리

2021.05.13 - [■생활의 꿀팁/▶라이프 & 건강] -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및 혈전 총정리

2021.05.13 - [■생활의 꿀팁/▶잡지식] - IPTIME 공유기 초기화 30초 만에 하는 방법 (공유기 비밀번호 초기화)

2021.06.09 - [■국내 주식/▶관련주 정리] - 택배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총정리 (Feat. 택배비 인상)

2021.05.20 - [■생활의 꿀팁/▶잡지식]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및 음원 추출 방법 총정리 (유튜브 동영상 추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