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 중에서는 유독 잘 안 빠지는 부위가 있습니다. 저는 대표적으로 팔뚝이라고 말하고 싶은데요. 다이어트, 운동과 같은 조치사항을 취해도, 정말로 제일 안 빠지는 부위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을 통해서도 팔뚝살이 빠지지 않아, 팔뚝 지방흡입을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 팔뚝 지방흡입 비용, 부작용, 수술 후 관리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뚝지방흡입 수술은, 피수술자의 팔뚝 부위에 있는 지방 및 셀롤라이트에 대한 분포에 따라 팔뚝 및 겨드랑이 부분에 대한 벨런스를 적절하게 유지하면서 지방을 흡입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팔뚝에 있는 지방 뿐만 아니라, 울퉁불퉁한 굴곡을 보여주는 셀룰라이트에 대한 제거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에 울퉁불퉁한 느낌을 지워주며, 매끄러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적으로 팔뚝 지방흡입 수술의 경우에는 그리 큰 수술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시간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으며, 보통 1시간 ~ 2시간의 소요시간이 발생합니다.
또한, 지방 흡입량의 경우에는 사람마다 천차만별로 틀리지만, 500 ~ 800cc 정도의 지방을 흡입하게 됩니다. 보통, 겨드랑이 안쪽 부분을 절개하기 때문에, 민소매를 착용하여도, 외부에 대한 흉터 노출이 잘 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팔뚝 지방흡입 수술 비용 및 가격의 경우에는 시술을 받을 병원과 상의를 통해 수술비가 책정이 됩니다. 병원별로 가격이 편차가 크기 때문에, 여러 병원을 돌아다녀 보고 상담을 받아보세요.
보통, 팔뚝 지방흡입의 경우 평균적으로 100 ~ 250만원 사이로 수술비용이 책정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유증 수술의 경우에는, 상태 등급에 따라 실비보험에 대한 청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술도 실비청구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다만, 팔뚝 지방흡입은 지방흡입술 중 한 종류이며, 보통 미용목적을 통해 해당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실비보험에 대해서 청구가 불가능합니다.
우선 팔뚝지방흡입의 경우 간단하게 1mm ~ 2mm의 겨드랑이 안쪽 부분을 절개하기 때문에, 수술 후 별다른 입원과정을 거치지 않고, 상처부위 드레싱 후 퇴원을 하게 되며, 일상생활은 수술 후 3 ~ 5일 후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수술을 마치고, 1주일 후에 수술 부위에 대한 실밥제거를 진행하게 되게 됩니다. 각 병원별로 사후 케어서비스가 틀리기 때문에 수술상담할 때, 사후케어 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